신간도서

HOME > 라온의 책 > 신간도서

신간도서

운명을 바꾸는 행동의 힘

21-03-16 11:28

페이지 정보

작성일21.03.16 11:28

본문

운명을 바꾸는 행동의 힘

그는 어떻게 5년 만에 연 매출 100억 원을 이뤄냈는가

  • 출간일2021년 3월 24일
  • 저 자유선국
  • ISBN9791191283280

책 소개

 

여전히 생각 속에서만 살고 있으신가요?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잠재된 거인을 깨워드립니다!

 

돈 많이 벌고 싶다’, ‘잘살고 싶다’, ‘즐기면서 살고 싶다’, ‘SNS 사진 속 사람들처럼 여유로워지고 싶다’. 일상을 살아가면서 한 번쯤 해봤을 생각들이다. 하지만 이런 생각이 들 때면 뭔가 설렘보다는 두려움이 먼저 앞선다. 왜일까? 왜 우리는 행동하기 전에 지레짐작 겁을 먹고 힘들어하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걸까? 사실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어떻게 해야 조금이나마 더 변화된 삶을 살 수 있는지 말이다.

 

도전에 앞서 두려움을 이기는 방법은 단연 행동하는 것이다. 저자는 그 어떤 실패에도 무너지지 않았고 세상에 굴복하지도 않았다.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경제적 자유와 내 이름을 건 사업체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그리고 단단하게 도전해왔다. 그렇게 10개가 넘는 사업을 하며 성공과 실패를 거듭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나아가 끝내 자신이 원하는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요즘처럼 살아남기 힘든 세상이 없다고 느끼는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건 이 무모해 보일지도 모를 행동의 힘이다. 나를 가장 단단하게 만들어줄 행동의 힘, 그 힘이야말로 꿈은 물론 현실에 맞설 힘과 원하는 만큼의 돈을 가져다줄 것이다. 지금 당장 당신의 바뀔 운명을 위해 행동하라!

 

 

출판사 리뷰

 

불가능할 줄 알았던 나의 성공, 하지만 행동력 하나로 이뤄내다!

 

옛말에 개천에서 용 난다라는 말이 있었다. 기대되지 않던 곳에서 성공한 사람이 나왔다는 의미로 한때는 이 말이 유행하던 시절도 있었다. 하지만 요즘은 금수저 등 어차피 될 사람만 된다는 분위기가 여기저기서 흐른다. 사람들은 점점 똑똑해지고 상대적 박탈감 등 삶의 간극은 더 심해지는 것 같다. 그러나 그런 것들은 우습다는 듯 어떠한 고난과 차별, 힘겨움이 눈앞에 닥쳐도 아랑곳하지 않고 부딪혀 온 사람이 있다.

공부방을 차리고 싶어 동네 학원 원장님께 학원을 임대하고, 재테크 책을 읽다 생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무작정 보험사, 증권사를 찾아가고 사업이 하고 싶어 치킨집을 차리고 장사가 안 되자 평수를 나눠 삼겹살집을 하고 또 잘 안 되자 그곳에 레스토랑을 차리고 다시 또 다른 사업에 도전한다.

운명을 바꾸는 행동의 힘의 저자는 경제적 자유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여러 실패와 배신에도 굴복하지 않고 목표를 이룰 때까지, 내가 원하는 만큼 벌 수 있을 때까지 끊임없이 도전해나간다. 내 삶에 변화가 생기길 원하지만 자신 없고 두렵다면 저자의 무모하면서도 강인한 행동력을 통해 용기와 희망을 얻어가길 바란다.

이 책은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에서는 장기 경기 침체, 고용불안이 지속되는 시기에 왜 지금 더 행동력이 필요한지와 누구나 경제적·시간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했고, 2장에서는 저자가 지금까지 해왔던 좌충우돌 인생 도전기 사례와 실패를 통해 깨달은 것들을 담았다. 3장에서는 100억짜리 행동력을 키울 수 있는 트레이닝 방법을 자세히 소개했다. 4장에서는 저자가 30여 개의 직업을 거치며 느낀 점을 토대로 취준생들과 사업가의 꿈을 가진 젊은이들이 알아두었으면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만약 이미 나의 운명은 정해진 것 같지만 그럼에도 나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이 책을 통해 지금 당장 내 안에 잠재된 뜨거운 행동의 힘을 깨워라

 

 

저자

 

유선국

 

26세에 재테크 분야의 고전으로 손꼽히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시리즈를 읽고 직업과 돈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을 바꾸었 다. 이후 다양한 책을 멘토 삼아 인생의 꿈을 이루고 문제들을 해결할 방법을 찾게 된다.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흔히 말하는 안정된 일자리 찾기는 실패했지만, 성공적인 사업가와 투자자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의 길을 걷고 있다.

현재 유선식품()’라는 치킨 물류기업을 운영하며 전국의 치킨업 종사자들을 돕기 위해 힘쓰고 있다. 쉽고 편안한 삶은 아니 었지만 그 길의 끝에 놓여 있는 경제적 자유는 힘든 여정에 대한 충분한 보상이 될 것이라 믿으며, 오늘도 끊임없이 행동하며 살아가고 있다.

 

이메일 ysfood12@daum.net

홈페이지 www.유선식품.com

 

 


naver-site-verification: naver08f44471cdca312a2c1cf6efb05ed6de.html